![]() |
△ 모집공고_보도자료.jpg |
(서울=포커스뉴스) 락앤락은 오는 21일까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7기’를 모집한다. 그린메이트는 대학생에게 친환경 소비습관을 일깨우고 마케팅 활동의 경험을 제공하는 대외활동이다.
이번 7기는 3월에서 5월까지 총 3개월간 활동하며, 환경과 소비재 홍보·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20인을 선정해 2월 26일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한다.
그린메이트는 락앤락의 주요 신제품과 친환경 아이템을 체험하고, 대학가 친환경캠페인 ‘캠퍼스 텀블러데이’, ‘신제품 제안’ 등의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한다. 팀 활동이 많은 대외 활동의 특성을 고려해 팀원간 친목 도모를 위한 문화체험활동 기회도 주어진다.
락앤락은 지난해부터 그린메이트를 글로벌 대외활동으로 확장해 해외 영업법인이 있는 중국‧베트남‧인도네시아의 대학생과도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올 해로 4년째를 맞이한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이제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대학생들과도 소통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성장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린메이트를 중심으로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그린메이트 7기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락앤락>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