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a]k_보도자료].jpg |
(서울=포커스뉴스) 액세서리 브랜드 비에이케이(B[A]K)는 신학기를 맞아 ‘2016 신학기 백팩 시리즈’를 20일 출시했다.
신학기 백팩 시리즈는 △비 스마트 스퀘어(Be Smart Square) △스타 크레이지(STAR CRAZY) △트윙클(TWINKLE) 등 총 일곱가지 스타일이 출시됐다. 전국 버커루매장과 비에이케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 스마트 스퀘어 백팩은 등판과 어깨 끈에 매쉬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며, 다양한 크기의 포켓 장식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가격은 12만9000원.
스타 크레이지 백팩은 심플한 스터드 장식과 금속 지퍼 슬라이드로 스타일을 살렸다. 네이비‧그레이‧블랙 세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각 12만9000원이다. 트윙클 백팩은 내구성을 강화한 ‘리리(riri)지퍼’를 사용했다. 그레이‧다크 네이비‧블루 블랙‧그린‧블랙 등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21일까지 버커루, 비에이케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 마이 백’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유니 미니 지퍼 반지갑을 증정할 예정이다.비에이케이의 2016 신학기 백팩 시리즈. 왼쪽부터 비 스마트 스퀘어 백팩, 스타 크레이지 백팩, 트윙클 백팩. <사진제공=비에이케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