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예스, '오프숄더 전용 브라' 불티…판매율 급증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8-12 09:38:48
  • -
  • +
  • 인쇄
노출패션 인기로

출시 20일 만에 전체 물량 80% 판매

(서울=포커스뉴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예스가 올 여름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이 기록적인 판매를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7월 말 한정판으로 야심차게 선보인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은 올 시즌 처음 론칭 했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20일 만에 시즌 전체 물량의 80% 이상이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보였다.

특히 어깨 끈과 브라 뒷면의 밴드까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리스 브라'는 90%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프숄더 전용 브라의 인기는 올 여름 가장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오프숄더, 시스루 등 노출패션의 트렌드가 휴가철과 맞물리면서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오프숄더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언더웨어 코디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종류를 선보이고, 젊은 여성층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대응한 것이 가장 주효했다는 평가다.

예스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예스의 오프숄더 전용 브라는 3가지 스타일 총 8종 제품으로 출시해 까다로운 여성들의 취향을 만족시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국내 언더웨어 트렌드를 선도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좋은사람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