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나누고 항공권 받자"…에어부산,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8-11 10:46:54
  • -
  • +
  • 인쇄

(서울=포커스뉴스)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부산_플라이n샷'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에어부산과의 추억이 깃든 여행사진, 인상 깊었던 '나만의 에어부산' 그리고 '여행'하면 떠오르는 모든 것들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일 오전 11시부터 9월11일까지 한 달 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30일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필수 해시태그(#에어부산_플라이n샷)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1등 1명에게 국제선 왕복항공권(1매), 2등 3명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각 1매), 3등 5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에어부산 취항지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더 많은 사진을 업로드 할 경우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난 6월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이후 팔로워 수가 저비용항공사 중 최단기간 내 7000명을 넘어섰다"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로드와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계정(instagram.com/airbusan) 참조.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부산_플라이n샷'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자료제공=에어부산>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