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G마켓_탄산수 KYA 스파클링(1).jpg |
(서울=포커스뉴스) G마켓이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는 'KYA[:캬] 스파클링'을 출시하고 탄산수 시장에 뛰어든다고 11일 밝혔다.
'KYA[:캬] 스파클링'은 G마켓이 제주 용암해수 1호 기업 '제이크리에이션'과 함께 공동기획한 상품으로 제주가 인증하는 바라눌 제주워터로 만들었다. 바라눌 제주워터는 제주도에서만 생성되는 천연자원으로 고기능성 희귀 미네랄 워터다.
G마켓은 'KYA[:캬] 플레인'을 비롯해 한라봉, 라임, 자몽 등 과일향을 더한 총 4가지 맛을 선보인다. 지난 8일 G마켓에서 판매되기 시작한 'KYA[:캬] 스파클링'은 현재까지 약 8만병이 팔려나갔다.
제품 홍보를 위해 오는 25일까지 스페셜딜도 진행한다. 종류에 관계없이 340㎖*20병을 41% 할인한 8900원에 판매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중복 할인쿠폰도 매일 선착순 지급한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상무는 "이번 제품은 몸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한 스파클링 워터로 품질과 맛에서 프리미엄 탄산수를 지향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조사와 함께 공동기획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2016.08.11 <사진제공=G마켓>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