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레스토랑·카페 상품 구매자에
객실 10만원 할인쿠폰 증정
![]() |
△ 포시즌스 VVIP 바우처 프로모션.jpg |
(서울=포커스뉴스)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오는 28일까지 'VVIP 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VVIP 바우처 프로모션'은 데일리호텔 앱으로 포시즌스 호텔 레스토랑·카페 상품을 구매한 이들에게 포시즌스 호텔 객실 예약 시 10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5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10만원 할인쿠폰은 객실 이용료에 상관없이 포시즌스 호텔 서울 전 객실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오는 10월31일까지 주말·공휴일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레스토랑과 카페는 인터네셔널 뷔페 '더 마켓 키친', 미슐랭 스타 사와다 셰프의 일식 레스토랑 '키오쿠',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 광동 스타일의 중식 레스토랑 '유유안', 디저트 카페 '컨펙션즈' 등 품격 있는 요리와 서비스를 자랑하는 미식가들의 명소다.
특히 키오쿠, 유유안, 컨펙션즈는 데일리호텔에서만 최대 20% 할인된 단독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이번 'VVIP 바우처 프로모션'은 최고급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전에 없던 기회"라며 "여름휴가를 미처 계획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도심 속에서 최고급 호텔을 실속 있게 즐기는 진정한 스테이케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호텔 예약 서비스뿐 아니라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데일리고메'도 선보이고 있다.'VVIP 바우처 프로모션' 진행을 알리는 포스터.<사진제공=데일리호텔>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