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G9 이미지] G9, 명품뷰티카테고리 신설... 손 안으로 들어온 백화점 화장품.jpg |
(서울=포커스뉴스) G9가 '백화점 명품뷰티'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백화점 입점 브랜드 인기 구성품을 세트로 묶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백화점 명품뷰티' 카테고리에선 약 2500여개의 브랜드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불가리, 리리코스, 프리메라 제품을 구입하면 5% 캐시백 헤택이 자동 제공된다.
오는 15일까지 '백화점 명품뷰티'에 입점된 크리니크, 오리진스, 랩시리즈, 글램글로우 4사 브랜드 총 130여개 제품에 대해선 10% 할인 쿠폰과 2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G9의 이 같은 카테고리 신설은 온라인을 통해 백화점 브랜드 화장품을 구입하려는 온라인 쇼핑족들의 수요를 반영한 것이다. 실제로 G9에서는 올해부터 지난 8일까지 전년 대비 브랜드 화장품 판매가 3배 가까이(191%) 증가했다. 판매량 기준 인기 품목으로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 1위를 차지했고 스킨케어 세트가 2위를, 크림/아이크림, 파운데이션, 선케어가 뒤를 이었다.
G9 배상권 마케팅실장은 "최근 G9는 브랜드상품의 정품 안심쇼핑을 위해 '브랜드 본사 직입점관'을 리뉴얼하고 무제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며 "특히 2534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브랜드 화장품을 한데 모아 관련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해 정품 브랜드 제품을 더욱 효율적인 가격에 구입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2016.08.10 <사진제공=G9>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