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 세트'도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봬
(서울=포커스뉴스)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후의 대표 안티에이징 쿠션인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의 두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궁궐의 화려함을 간직한 경복궁 자경전의 꽃담과 조선왕실을 대표하는 이화꽃(오얏꽃)을 모티프로 용기와 패키지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후가 전개하고 있는 궁중문화 캠페인의 일환인 '왕후의 사계 에디션-가을'의 의미를 담아 가치를 더했다.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공진비단 성분 등 한방 성분을 함유했으며, 뛰어난 커버력과 오랜 지속력으로 은은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해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의 3종 기능성도 갖췄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쿠션을 바르기 전 피부 결점을 보완하고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주면서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도와줄 그린 컬러의 쿠션 베이스도 함께 구성됐다.
한편, LG생활건강은 궁중비방을 적용해 매끈한 입술로 가꿔줄 '공진향: 미 궁중 립밤'과 '공진향: 미 럭셔리 립스틱 코랄 컬러 미니어처'를 함께 구성한 '공진향: 미 궁중 립밤 기획세트'도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여 동안 메이크업이 완성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사진제공=LG생활건강>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