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국민의당, 비대위원 명단 발표 |
(서울=포커스뉴스) 국민의당이 5일 교육연수특별위원회 설치를 의결하고 위원장에 이계안 전 의원을 임명했다.
손금주 국민의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을 통해 "전국적으로 조직 확대 및 강화를 추진하면서 당원과 간부 등 교육연수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당원 교육을 체계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교육연수특위 설치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위원장으로 임명된 이 전 의원은 17대 국회에서 열린우리당 의원을 지냈으며 지난 20대 총선에서는 국민의당 소속으로 경기 평택을에 출마했다.
한편 국민의당은 여성의 정치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당의 정책 역량을 제고해 당 지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전국여성위원회 부위원장을 추가 임명했다.
추가 임명된 부위원장은 △강순화 제6, 7대 부평구의회 의원, △김복실 국민의당 전남도당 여성위원장, △김소영 전 전라남도 도의원, △박미숙 제6, 7대 군포시의회 의원, △박수경 목포시립무용단 예술감독, △서진희 국민의당 대전시당 여성위원장, △송동섭 한국여성단체협의회 정치아카데미 회장, △신미령 문화누리세계유산 대표, △안귀옥 국민의당 인천시당 여성위원장 △양일옥 광주시 북구의회 의원, △이성심 제7대 관악구의회 의장, △장송지 한국여성소비자연합 목포지부장, △정봉희 전라북도 영양사회 회장, △최복춘 국민의당 경남도당 여성위원장, △홍성임 국민의당 전북도당 여성위원장 등 15명이다.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손금주 국민의당 대변인이 최고위원회의에서 확정한 비상대책위원 명단 발표를 하고 있다. 2016.07.06 박동욱 기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