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정준영에 이어 'W' OST 참여 …한효주·이종석 주연 드라마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8-03 09:13:20
  • -
  • +
  • 인쇄
박보람, '슈퍼스타K 2' 출신 가수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라는 곡으로 드라마 흥행 지원 사격 나서
△ 2016080300084449361_1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박보람이 드라마 '더블유(W)'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했다. 지난달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을 부른 정준영에 이은 두 번째 주자다.

박보람은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라는 곡으로 MBC 수목드라마 '더블유'의 흥행에 지원 사격을 나선다. 트렌디한 느낌의 발라드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반주와 어우러진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박보람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가 듣는 이의 귀를 잡아 끈다.

박보람은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의 곡을 발표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는 4일 0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3일 낮 12시에는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박보람이 OST 작업에 참여한 '더블유'는 현실 세계의 레지던트 2년차인 초보 의사 오연주가 아버지이자 인기 웹툰 작가 오성무(김의성 분)가 그린 웹툰 'W' 속으로 빨려 들어가 웹툰 주인공 강철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름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가수 박보람이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라는 곡으로 MBC 수목드라마 '더블유(W)'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했다. <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