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온라인용 폼 매트리스·리클라이너 신제품 선봬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8-01 16:11:18
  • -
  • +
  • 인쇄
△ [한샘 사진자료3]한샘몰-엄마와 아이가 함께

(서울=포커스뉴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온라인 유통채널용 폼 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디퍼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와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등 2가지다.

'디퍼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는 탄탄한 지지력과 효과적인 체압 분산을 통해 사용자에게 안락감을 준다는 것이 특징. 고가 폼 매트리스 대비해 가격경쟁력을 갖췄다.

이날부터는 사전구매 이벤트를 통해 300명 한정으로 퀸사이즈와 슈퍼싱글사이즈 상품을 20% 할인한 각각 70만원, 50만원대에 판매한다.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는 지난 1년간 총 누적판매량 1만세트를 기록한 '프라임 리클라이너'의 업그레이드 버전. 기존 50cm였던 좌방석 높이를 45cm로 낮춰 온가족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또, 한번의 터치로 리클라이닝 기능이 작동하는 원터치 버튼과 USB 단자를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신축성이 뛰어난 천연황소면피 가죽을 적용했다.

어반그레이, 모건브라운, 허니모카 등 총 3가지 컬러로, 한샘은 오는 14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를 통해 4인, 3인 상품을 각각 129만원, 99만원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집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트렌드와 8월에는 세계적인 스포츠행사가 예정된 만큼 휴식과 관련한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신상품을 기획해 온라인전용으로 출시했다"며 "폼 매트리스의 경우 무료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품질을 자부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엄마와 아이가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를 이용하고 있다.<사진제공=한샘>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