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3’ 첫 출연서 뜨거운 관심, 케이시는 누구? “신예 랩 발라더”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30 08:32:58
  • -
  • +
  • 인쇄
작곡가 조영수 사단 소속…2015년 발라드 ‘침대 위에서’로 데뷔
△ [K-포토] 래퍼 케이시의 포즈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케이시가 '언프리티 랩스타3' 등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케이시는 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1회 첫 등장부터 줄무늬 셔츠에 청순한 외양으로 경쟁자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여느 래퍼와 다른 스타일리시한 여성적 미모로 관심을 모은 것.

이날 케이시는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하주연 등과 숨겨진 다크호스의 면모를 드러냈다.“케이시, 처음 들어보는 이름인데 들어보신 적 있냐”라는 양동근의 물음에 케이시는 “제가 힙합 신에 등장하면 듣도 보도 못한 애가 이런 랩을 하냐는 반응을 얻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케이시의 등장으로 그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케이시는 작곡가 조영수 사단이 키워내는 신예 랩 발라드 가수로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지난 2015년 발라드 ‘침대 위에서’로 데뷔했고. 최근 ‘쓰담쓰담’ ‘나의 영웅’ 등을 발표했다.

‘언프리티랩스타3’ 제작진은 케이시가 발라드 노래를 발표하면서 유튜브를 통해 랩 커버링을 등을 꾸준하게 발표하는 모습을 보고 여자 래퍼로서 가능성을 보고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발라드에 강한 가수지만 랩에 도전하고 발전하는 성실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서고 싶다”고 말했다.(서울=포커스뉴스)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Mnet '언프리티 랩스타 3'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래퍼 케이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16.07.29 김유근 기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