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akaoTalk_20160728_133835825.jpg |
(서울=포커스뉴스) 2016년 전방위로 활동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중인 오마이걸(OH MY GIRL/효정·진이·미미·유아·승희·지호·비니·아린)의 감성 충만 캔디리더 효정(최효정)이 28일 생일을 맞았다. 1994년 7월 28일 생.
오마이걸은 다음달 1일 새 앨범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 발표를 앞두고 있다. 이에 컴백 준비를 하느라 이번 생일도 소망하던 ‘집밥 생일상’을 받을 수 없게 된 효정. 아쉬움을 토로할 만도 하건만, 오히려 잊지 않고 자신의 생일을 챙겨준 멤버들과 미라클에게 감사를 전하는 의젓한 리더 효정에게 <포커스뉴스>가 생일을 맞은 소감을 들어봤다.
- Q. [생일에 무엇을 하고 있을 것 같나?]
▲ “생일에 기회가 된다면 맛있는 밥과 함께 팬 분들께서 보내주신 편지를 읽고 있을 것 같아요!”
- Q. [생일을 맞은 소감은?]
▲ “솔직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번 제 생일은 미라클분들과 보내는 두 번째 생일인데요. 벌써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한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정말 행복한 것 같아요.”
- Q. [효정에게 생일이란 어떤 의미?]
▲ “생일은 아무 생각 없게 하는 날!”
- Q. [나이를 먹는 것에 대한 효정의 생각은?]
▲ “솔직히 가끔은 어려지고 싶지만, 나이가 한 살 씩 먹을수록 정말 소중한 경험들과 제가 성장해가고 있는 것을 느껴지기도 해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에게 더 멋진 꿈을 꾸게 해주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 Q. [가장 기대되는 나이는 언제인가?]
▲ “29살이요! 마지막 20대인만큼 그 일 년 동안은 정말 많은걸 느끼고 또 다른 큰 꿈을 꾸는 일 년이 될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돼요!”
- Q. [태몽은 뭐였나요?]
▲ “태몽은 아빠가 꾸셨는데요. 꽃뱀이 쫒아오는 꿈을 꾸셨다고 해요.”
- Q.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은?]
▲ “작년 생일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제가 꿈꾸던 데뷔도 하게 되었고, 저희 미라클이 편지와 선물을 보내주셨는데 그 정성에 무척 놀랐었어요. 지금 생각해도 정말 행복한 기억인 것 같아요.
- Q. [특별했던 선물을 꼽자면?]
▲ “할머니의 편지요. 제 할머니께서 사실은 글을 읽으시지도, 적으실 줄도 모르시는데 제 생일이라고 며칠 전에 용돈과 쪽지 하나를 보내주셨어요. 근데 내용을 읽어보니 할머니가 ‘최효정 사랑다’고 적어주셨는데 보자마자 눈물을 쏟았어요. 아마 할머니께서 할머니가 ‘최효정 사랑한다’라고 쓰시고 싶으셨던 것 같아요. 서투르신 글씨로 적어주신 할머니의 글씨에서 얼마나 절 사랑하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잊을 수 없는 벅찬 감동이었어요.”
- Q. [앞으로 받고 싶은 선물이 있을 것 같은데?]
▲ “앞으로 받고 싶은 선물은 가족여행권이요. 가족들이랑 제대로 다 같이 여행을 간적이 없던 것 같아요. 그래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가족들과 꼭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 Q. [생일 휴가가 주어진다면 어떤 걸 해보고 싶나?]
▲ “생일날 휴가가 생긴다면 엄마와 할머니와 언니와 같이 집밥을 먹고 싶어요! 그리고 한강에서 산책하며 그동안 함께 나누지 못했던 일상들에 대해 대화하며 공유하고 싶어요.”
- Q. [축하 받고 싶은 스타가 있다면?]
▲ “기회가 된다면 루나 선배님이요! ‘윈디데이(windy day)’ 때 선배님이랑 같이 활동을 했었는데요. 정말 잘 챙겨주셨던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지금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 축하를 받을 수 있다면 선배님과 아이컨택을 하면서 이야기를 하고, 생일 축하도 받고 싶습니다. 루나 선배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Q. [10년 후 효정의 생일을 상상해 본다면?]
▲ “그때쯤에는 제 친구들을 집에 초대해서 제가 직접 요리도 만들고 즐거운 홈 파티를 함께 즐기고 있을 것 같아요! 상상만으로도 너무 멋질 것 같아요!”
- Q. [생일을 맞아 감사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 “저희 오마이걸 멤버들이요! 리더인 저에게 항상 고맙다고 말해주고, 생일날도 잊지 않고 챙겨주는 그 마음씨가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저희 멤버들이랑 같이 팀을 할 수 있어서 전 정말 행복해요! 우리 오마이걸 짱짱! 진짜 고마워 얘들아~”
- Q. [생일을 맞은 자신에게 한마디 부탁합니다.]
▲ “생일 정말 축하하고! 늘 주위에 널 축하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잊지 말자! 생일인 만큼 부모님께도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효정이가 되자. 지금보다 내일이 기대되는 효정이가 되자!”2016년 전방위로 활동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중인 오마이걸의 리더 효정(최효정)이 28일 생일을 맞았다.<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