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히트상품 "최대 83% 할인" 특가전 진행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26 16:10:52
  • -
  • +
  • 인쇄
다음달 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모바일앱 통해 할인·한정판매
△ [보도사진] 롯데홈쇼핑 원데이특가 이미지.jpg

(서울=포커스뉴스)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모바일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 인기 패션상품을 최대 83% 할인가에 판매하는 '쇼핑닥터스' 특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6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알뜰쇼핑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매일 오전 10시 올 상반기 히트상품을 방송 판매가격보다 최대 83% 할인된 원데이 특가에 소개한다. 인기 프로그램 '정쇼'나 '최유라쇼' 단독 론칭을 통해 이슈가 됐지만 빠른 매진으로 구할 수 없었던 총 67개 패션·리빙상품 물량을 대거 확보해 선보인다.

올 여름시즌 동안 TV홈쇼핑·롯데아이몰에서 인기를 모았던 패션·뷰티상품들을 초특가에 한정 판매하는 'HOT 쇼핑 처방전' 원데이 세일도 같은 기간에 진행한다. 또 원데이 특가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최대 1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가전·가구 제품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카드청구할인·일시불 청구할인 등 다양한 추가 할인헤택도 있다.

롯데홈쇼핑 김재겸 마케팅부문장은 "경기불황 속 알뜰소비, 가격대비성능을 중시하는 소비패턴이 지속되고 있어 이를 겨냥한 '원데이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며 "매진으로 구입하기 쉽지 않았던 TV홈쇼핑 히트상품, 시즌 인기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실속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사진제공=롯데홈쇼핑>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