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올가 브랜드 앱 론칭.jpg |
(서울=포커스뉴스)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갖춘 모바일 앱 '브랜드 앱'을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 앱'은 O2O 매장주문서비스, 로하스 생활정보, 바코드 검색 등 여러 편리한 기능을 갖췄다.
올가 측은 "모바일 소비가 점점 증가하는 트렌드에 대응해 '브랜드 앱'을 선보인다"며 "올가 브랜드 앱은 온·오프라인 쇼핑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옴니채널로 고객 쇼핑 편의 증대를 위한 할인 혜택과 배송 서비스, 세밀화된 고객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앱'을 이용하면 △매장 직배송 △매장 퀵배송 △매장 픽업 등 3가지 방식 중 원하는 형태로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직배송과 퀵배송을 선택하면 최소 2시간 이내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픽업 방식은 소비자가 원하는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최근 새단장한 올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브랜드 앱'에서는 또, 다양한 요리법과 함께 재료 구입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레시피 쇼핑' 서비스가 제공돼 요리를 손쉽게 배우고 장을 볼 수 있다.
가까운 매장을 찾아주는 '매장 찾기' 기능과 바코드·QR코드 스캔을 통해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바코드/QR코드 스캔' 서비스도 제공한다.
'올가 브랜드 앱'은 아이폰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올가홀푸드'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올가 마케팅실 김민자 실장은 "대세가 된 모바일 환경에 대응하고 고객들과의 접점확대를 위해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에 이어 브랜드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해진 서비스를 통해 올가의 로하스 상품과 서비스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혔다.
한편, 올가는 '브랜드 앱' 개설을 기념해 사은품·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통해 2만원 이상 주문하면 무료 배송을, 5만원 이상 주문하면 휴대용 방수팩을 선물한다.
또한, 다음달 7일까지 '브랜드 앱'을 다운로드 하면 '유기 백미 식혜(500ml)' 교환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매장·쇼핑몰용 쿠폰을 각 1장씩 제공한다.'올가 브랜드 앱' 메인 화면.<사진제공=올가>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