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그룹, 獨 '브랜드 어워드'서 금상 수상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22 21:55:00
  • -
  • +
  • 인쇄
'산업 우수 브랜드' 분야 '기계·엔지니어링' 부문
△ [사진자료] 윌로그룹 올리버 헤르메스 대표이사.jpg

(서울=포커스뉴스) 윌로펌프는 글로벌 펌프 전문기업 윌로그룹(WILO SE)이 '2016 독일 브랜드 어워드'에서 '산업 우수 브랜드' 분야 '기계&엔지니어링' 부문 최고상인 금상(Gold Award)의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윌로펌프는 독일 윌로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독일 브랜드 어워드'는 독일디자인위원회(German Design Council)와 독일브랜드협회(German Brand Institute)가 주관하는 독일 최고의 브랜드 관련 상이다.

윌로그룹은 지난 140여년 동안 '삶을 더욱 편리하게(Making Life Easy)'라는 원칙 하에 다양한 펌프와, 펌프 시스템 제품·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또한 '고객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든다'는 목표로 일찍이 고객 요구 사항을 기업 경영과 기술 개발 등에 적용해 왔다. 이러한 윌로그룹의 브랜드에 대한 명확한 목표는 수년간 혁신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독일디자인위원회는 "독일에서 펌프 전문기업으로 시작한 윌로그룹이 오늘날 글로벌 펌프 산업을 이끄는 세계적인 펌프 전문가로 성장해 혁신적인 펌프 시스템을 선도하게 된 배경으로는 획기적인 아이디어, 기술 솔루션과 더불어 엄격한 브랜드 관리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

윌로그룹 올리버 헤르메스 대표이사는 "이번 독일 브랜드 어워드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강화를 위해 오랫동안 다방면으로 노력한 것이 인정 받아 더욱 의미가 깊다"며 "그동안 강력한 브랜드 정책을 통해 '히든 챔피언'에서 '글로벌 챔피언'으로 도약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글로벌 명성과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윌로그룹 올리버 헤르메스 대표이사가'2016 독일 브랜드 어워드'에서 '산업 우수 브랜드' 분야 '기계·엔지니어링' 부문 금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윌로그룹>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