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프루프 효과 지녀 물놀이 필수 아이템
제품 증정 및 다양한 편의 제공 예정
(서울=포커스뉴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오는 30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리는 '2016 비욘드 더 풀파티(BEYOND THE POOL PARTY)에 협찬한다고 20일 밝혔다.
클리오는 브랜드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통해 행사 입장권 지급 행사를 진행 중이며, 선착순 입장객을 대상으로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를 증정할 예정이다.
전달 받은 킬브로우와 함께 풀파티에 참여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워터킬 5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배우 공효진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를 지닌 셀프 눈썹 타투 제품으로, 물놀이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래퍼 Microdot(마이크로닷)을 비롯해 Fenner, Dj Baryonyx, DJ Garenz, MC Prhyme(프라임) 등 국내 최정상 DJ들이 참가기로 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클리오는 롯데호텔서울 파우더룸 내에 워터킬 쿠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물놀이에 지워진 메이크업 수정을 위한 마이크로 페셔널 클렌징 라인을 비치하여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사진제공=클리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