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자료_G마켓,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jpg |
(서울=포커스뉴스) G마켓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G마켓은 지난해 새롭게 신설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부문은 한 해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대표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다.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중국 언론사인 인민일보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진행했으며 지난 5월26일~6월5일까지 중국 현지 소비자의 투표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G마켓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며 2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한달동안 G마켓 중국 소비자 인기 상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 G마켓 글로벌샵 중국 판매량 베스트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소개하고, 수상 기념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G마켓 문지영 글로벌사업실장은 "G마켓 중문샵 등 중국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G마켓의 노력을 인정받아 해당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중국 고객을 위한 CS 지원, 결제, 배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역직구 활성화를 위해 거듭 노력할 것"이라 소감을 전했다.
G마켓은 2013년 중문샵을 오픈하고 글로벌샵 모바일 앱을 출시하는 등 글로벌샵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지난 19일 서울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열린 제14회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G마켓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G마켓 문지영 글로벌사업실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6.07.20 <사진제공=G마켓>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