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피릿’ 첫 1위 오마이걸 현승희는 누구? ‘스타킹’에서 리틀보아 주목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20 11:24:00
  • -
  • +
  • 인쇄
지난 19일 첫 방송된 JTBC ‘걸스피릿’서 샤이니 ‘드림걸’ 열창
△ img_seunghee_02.png

(서울=포커스뉴스) JTBC 새 예능 ‘걸스피릿’ 첫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걸그룹 오마이걸 보컬 현승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일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걸스피릿’에서 오마이걸 현승희는 보이그룹 샤이니의 ‘드림걸’을 소화해 걸그룹 멤버 12명 중 첫 우승을 차지했다.

탁월한 가창력과 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현승희에 대중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연습생으로 9년을 보낸 것으로 알려진 현승희의 과거 이력 또한 특별했다.

현승희는 열한살에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리틀 보아’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댄스 실력을 갖춘 천재 소녀로 화제를 모았다.

또 열두살 때는 KBS1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우수상을 받았으며, 열다섯살에는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2’에 참가해 박진영으로부터 천재적인 재능을 주목받았다.

이어 오랜 연습생 기간을 거쳐 2015년 4월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로 데뷔했다.

한편 현승희가 속한 오마이걸(OH MY GIRL)은 오는 8월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 앨범으로 컴백한다.JTBC 새 예능 ‘걸스피릿’에서 1위를 차지한 걸그룹 오마이걸 보컬 현승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사진출처=WM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