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png |
(서울=포커스뉴스)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다채로운 축제가 가득한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유럽 22개국 47개 도시로 떠나는 '유럽 인기 호텔 컬렉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8~9월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프랑크푸르트, 영국 에든버러,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빈 등 도시 곳곳에서 세계적인 축제가 열린다. 에든버러에서는 8월 한달에만 동시에 3개 축제가 열린다. 이 중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아트 페스티벌인 프린지 페스티벌은 에든버러 시내 300곳에서 3000개의 다양한 문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9월에는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독일 옥토버페스트가 열린다. 뮌헨의 4대 양조장이 설치한 대규모 천막식당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이를 위해 매년 전세계 각지에서 매년 600만명의 관광객이 모인다.
남유럽은 이탈리아 로마의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호텔 로열 산티나, 스페인 바로셀로나의 호텔 SB 플라자 유로파, 포르투갈 리스본의 호텔 레알 팔라시오 등이 있다.
북유럽 지역에는 노르웨이의 사가 포시텔 오슬로 센트럴, 스웨덴 스톡홀름의 레디슨 블루 워터프론트 호텔 등이 포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유럽 47개 도시 총 521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다. 호텔 예약은 8월14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9월30일까지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월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유럽 22개국 47개 도시로 떠나는 '유럽 인기 호텔 컬렉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카사밀라 전경. <사진제공=익스피디아>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유럽 22개국 47개 도시로 떠나는 '유럽 인기 호텔 컬렉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런던 거리 모습.<사진제공=익스피디아>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