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팀, 현대백화점 '더 블랙 위크' 참가…콜드브루 첫 공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15 10:56:29
  • -
  • +
  • 인쇄
콜드브루, 인텔리젠시아 시그니처 원두로 추출

댜양한 인기 원두 및 머그, 보틀 판매 예정

(서울=포커스뉴스) 스페셜티 커피&티 브랜드 이스팀(Esteem)은 오는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더 블랙 위크'에 참가, 콜드브루 메뉴와 다양한 인텔리젠시아 MD상품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콜드브루와 콜드브루 라떼를 처음으로 공개하기로 해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콜드브루 메뉴는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로 유명한 인텔리젠시아의 시그니처 원두 '블랙캣 아날로그'로 추출해 더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잔 커피와 콜드브루 원액을 담은 병 2가지로 제공되며, 가격은 1잔 당 4000원, 병 500ml 기준 1만5000원이다. 또한 인텔리젠시아의 싱글 오리진, 블랙캣 아날로그 등 다양한 인기 원두와 머그, 보틀을 함께 선보인다.

이스팀 관계자는 "최근 콜드브루 커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더 많은 분들이 이스팀의 콜드브루 메뉴를 만날 수 있도록 수만 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이번 행사장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더 블랙 위크는 현대백화점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출장판매 행사로 약 250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 가전,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이스팀>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