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영화제 측, 본지에 홍상수 감독 참석 단독 확인 시켜준 후, 홍 감독 사진 페북 공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14 10:36:56
  • -
  • +
  • 인쇄
김민희 동행 여부는 확인 되지 않아, 다소 야윈 모습

홍 감독 관객들과 대화하면서 엷은 미소 지어
△ page.jpg

(서울=포커스뉴스) 홍상수 감독(56)이 13일 오전 10시 (현지 시간) 프랑스 마르세유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사실을 본지가 단독 보도한 가운데 14일 마르세유 국제영화제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홍 감독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홍 감독은 13일 오전 10시(현지시간) 자신의 첫 회고전 '오!수정'이 상영되는 시점에 마르세유 국제영화제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민희와의 불륜설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했는지 이 사진만을 놓고 볼 때 영화제에 참석한 홍 감독이 다소 야윈 모습이었다. 홍 감독은 마이크 앞에 서서 관객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홍상수 감독이 영화제에 김민희와 동행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앞서 마르세유국제영화제 측은 13일 오후 본지와의 통화에서 "그가 참석 한 것이 맞다. 그러나 홍 감독이 자신의 모든 회고전에 참석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미 우리 쪽도 홍 감독의 상황(김민희 불륜)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김민희 배우 등 참석 여부는 알 수 없다. 우리는 영화제 관련 질문이 아니면 대답해 줄 수 없다"고 덧붙였다.

'제27회 마르세유국제영화제'는 지난 12일(현지시각)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세계적인 영화제이다. 홍 감독은 이번 영화제에서 17편에 달하는 자신의 작품이 상영되는 '회고전'에 초대돼, 감독 신분으로 행사 자리에 참석할 예정이다.14일 마르세유 국제영화제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홍상수 감독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출처=마르세유국제영화제 페이스북>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