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607014_gs_글로벌홈쇼핑스타.jpg |
(서울=포커스뉴스)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자사 홈쇼핑 판매망을 통해 해외에 한국 상품을 수출한 협력사들을 '글로벌 홈쇼핑 스타'로 선정하고 이들 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한다.
14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올해 '글로벌 홈쇼핑 스타'는 지난 6월까지 1년동안의 △수출 실적 △성장가능성 △상품성 △현지화 등의 요소를 종합해 결정됐다. 선정 업체로는 '휴롬' '에이타이드' '해피콜' '와이앤에이치' '썬라이즈' '오트리푸드빌리지' '로렌스' '지본코스메틱' '리오렐리' '국제피앤비' 등 10개 업체가 포함됐다.
이 업체들은 중국과 말레이시아·인도·태국·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자사의 제품을 크게 히트시킨 이력을 갖고 있다.
GS홈쇼핑은 자사 해외부문 임원들로 하여금 이번 글로벌 홈쇼핑 스타에 선정된 중소기업들을 직접 방문하도록 해 감사패 등을 전달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협력사들을 선정해 해외 수출을 독려할 계획이다.
허태수 GS홈쇼핑 부사장은 "GS홈쇼핑은 이제 한국 포함 세계 9개 나라에 판매채널을 보유한 글로벌 유통 기업"이라며 "이제는 한걸음 더 나아가 한국 상품들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수출상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사진제공=GS홈쇼핑>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