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셋'…"함체 내·외부 모두 손쉽게 설치 가능"
![]() |
△ [사진3]_gore®_폴리_벤트_스테인리스_스틸인셋.jpg |
(서울=포커스뉴스)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 고어는 산업용 부품인 '폴리 벤트 스테인리스 스틸'과 '폴리 벤트 인셋' 등 2종을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고어는 세계 유수 기업에 수십억개의 '벤트(Vent)'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대표 기업이다. '벤트'는 전자, 통신, 자동차, 조명, 보안 장비 등 다양한 전자 함체에 통기성을 높여 내·외부 압력 평형을 유지시켜주는 산업 제품이다.
벤트를 전자 함체에 설치하면 오염 입자의 침투를 막고 통기성은 극대화해 유해 기체가 축적되거나 함체가 변형·부식되는 것을 방지한다.
더불어 결로현상을 줄여 기기의 기능과 수명을 극대화하고 내구성을 유지해준다.
이번에 고어가 선보인 '폴리 벤트 스테인리스 스틸'은 바디와 캡, 실링에 모두 100% 1.4404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때문에 부식성 높은 화학약품, 혹독한 산업 공정, 염무가 발생하는 해안이나 연안 지대 등 험한 환경에 노출된 전자 함체에 설치하면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고 고어측은 설명했다.
'폴리 벤트 인셋'은 스냅-인(Snap-in)설치 형태의 제품으로, 설치 방식이 매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체의 내·외부 설치가 모두 가능하며, 내부 설치 시 외부에서는 1mm의 벤트 홀(hole)외에는 제품이 보이지 않아 함체의 미관적인 디자인이 중요한 조명, 등기구, 혹은 소형 전자 함체 등의 분야에 적합하다.
고어 기술 매니저 피터 크로커는 "제품 소재와 엔지니어링 기술을 끊임없이 개발함으로써 폴리 벤트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두 신제품은 혁신적인 소재와 설치 방식으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폴리 벤트' 스테인리스 스틸과 인셋.<사진제공=고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