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대교어린이TV는 여름방학을 맞아 시청자를 대상으로 인기 캐릭터 완구를 포함한 깜짝 선물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굿모닝 럭키박스'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인기 캐릭터 완구를 비롯해 튜브, 비치볼, 모자 등 다양한 휴가용품이 담긴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응모 방법은 매일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3시간 동안 방송에 캐릭터 도장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해당 시간대에는 △정글에서 살아남기,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파워배틀 와치카, △애슬론 또봇 등 인기 프로그램들이 방영된다.
당첨자는 주 3회 이상 인증샷을 찍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며, 매주 20명씩, 5주 동안 총 100명을 선정한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오전 시간 동안 방영되는 인기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응모할 수 있도록 기획해 방학에도 어린이들의 규칙적인 생활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럭키박스에는 다양한 휴가용품이 함께 구성된 만큼, 이번 방학은 대교어린이TV와 함께 여름 휴가 준비까지 할 수 있는 행운을 잡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교어린이TV는 7월 신규 프로그램으로 오는 4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7시에 '터닝메카드W'를 방영하며, 오는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를 방영한다.대교어린이TV가 여름방학을 맞아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6.07.11 <사진제공=대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