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카드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로 떠나는 손님 몰이에 한창이다.
11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국내 카드사들은 여름 시즌을 맞아 항공권과 숙박료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 1분기 원화 약세로 해외이용 실적이 주춤했던 만큼 해외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이다.
우리카드는 다음달 15일까지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우리 체크카드로 해외가맹점(해외직구 포함)에서 미화 5달러 이상을 이용하면 1000명에게 리모와 캐리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카드는 신라인터넷면세점·신세계온라인면세점에서 1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을 할인해준다. 여행사 온라인투어 항공권은 3~15% 즉시 할인, 노랑풍선과 하나투어 항공권은 1~15%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뒤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하나투어, 신세계온라인면세점,신라인터넷면세점 등에서 모바일특화카드 탭탭(taptap) 시리즈로 결제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1등(50명)은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 2등(100명)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면세점 이용실적에 따라 면세점 선불카드를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단 면세점별로 하루 1명 1회으로 제한했다.오는 31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카드로 해외 결제 시 해외이용수수료를 전액 캐시백해준다.
롯데카드는 해외 여행객을 위한 '썸머러브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외서 롯데카드를 처음 사용하는 회원은 누적사용액 미화 30달러 이상 3000원, 150달러 이상 1만원, 500달러 이상 2만원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해외 카드실적이 있는 소비자는 150달러 이상부터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롯데카드로 호텔스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에어비앤비, 씨트립 등 해외 숙박사이트를 이용하면 합산액 300달러 이상 1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MALE, MALDIVES - JANUARY 27:MALE, MALDIVES - JANUARY 27:27일(현지시간) 중국인 관광객들이 몰디브 이브라힘 나시르 국제공항(옛 말레 국제공항)에서 탑승수속에 앞서 대기하고 있다. (사진은 기사와 상관없음) (Photo by Giulio Di Sturco/Getty Images)(Photo by Giulio Di Sturco/Getty Images)2016.07.11 ⓒ게티이미지/이매진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