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공장서 더욱 필요한 아이템"
(서울=포커스뉴스) 유니클로가 울산 지역 공장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 25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조선, 자동차 등 대규모 산업단지 밀집 지역인 울산에서 관련 직종에 종사하는 근로자에게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유니클로는 이날부터 13일까지 울산 동구 및 남∙북구에 위치한 국가산업단지 내에 근무하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에어리즘 교환권 약 2500장을 배포하며, 교환권 수령자를 대상으로 16일과 17일에는 에어리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증정 장소는 울산 지역 내 위치한 유니클로 전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울산점, 울산 업스퀘어점, 홈플러스 울산점, 홈플러스 울산동구점 및 울산 진장점의 5개 매장이다. 각 매장당 교환권을 지참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총 2500장의 에어리즘을 무료로 증정한다.
17일부터 24일까지는 증정 받은 에어리즘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등록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에어리즘은 땀을 흘려도 금방 마르고, 항균 기능을 갖춰 특히 무더운 여름철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이라며 "여름 더위로 고생하는 울산 공장 근로자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에어리즘이 선사하는 일상의 쾌적함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