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60708_-_치펜데일쇼_35년_간_탄생시킨_최고의_기록들_완벽_압축!_01.jpg |
(서울=포커스뉴스) 여성전용 스크립 공연 ‘치펜데일(Chippendales) 쇼'가 한국에 상륙할 예정이다.
'치펜데일쇼'는 오는 8월3일부터 8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6일간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에서 남성관객은 출입이 불가하며 오직 성인 여성만을 위한 화려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치펜데일쇼'는 1979년 라스베이거스에서 처음 무대를 올리며 37년 동안 1억 명이 넘는 여성 관객 앞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펼쳐왔다. 37년 동안 100개국 이상의 도시에서 투어 공연을 펼쳤고, 스트립쇼로서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또한 '치펜데일쇼'는 영국의 재능 있는 일반인을 선발하는 초대형 콘테스트 쇼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를 비롯해 미국 CBS 시리즈 ‘어메이징 레이스’(The Amazing Race), 미국 NBC에서 방영되고 있는 유명 토크쇼 프로그램 ‘엘렌 드제너러스 쇼’ (The Ellen DeGeneres Show) 등에 출연하며 대중성과 인기를 검증받은 쇼로서 전 세계에 알려졌다.
'치펜데일쇼'는 만 19세 이상 여성만 관람 가능하며, 공연시간은 120분이다. 가격은 VIP석은 18만원, R석은 12만원, A석은 8만원, B석은 6만원이다.치펜데일쇼 포스터 <사진제공=와이트리컴퍼니>'치펜데일쇼'가 영국 재능 콘테스트 쇼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 참가한 사진 <사진제공=와이트리컴퍼니>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