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1일까지…즉석 인화 사진 증정 행사도
![]() |
△ [사진자료]_롯데주류,_베린저와_함께하는_나만의_특별한_여름_휴가_sns.jpg |
(서울=포커스뉴스) 롯데주류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베린저(Beringer)와 함께하는 나만의 특별한 여름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베린저'는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 있는 140년 전통의 와이너리로, 롯데주류가 이곳에서 생산된 와인을 공식 수입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450만명을 보유한 세계적인 사진 작가 '무라드 오스만'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개하며 큰 화재를 불러일으켰던 독특한 작품 '팔로우 미 투(Follow me to)'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응모 방법은 무라드 오스만의 작품처럼 휴가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 등의 뒷모습과 함께 손을 잡고 찍은 사진을 '#베린저와인', '#팔로우미, '#여행스타그램' 등 해시태그로 이벤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 2매(1명), 롯데 호텔 상품권 20만원(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주류는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오는 16~17일 서울 송파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이벤트 홀에 베린저 포토존을 마련하고, 이벤트 참여자에게 즉석 인화 사진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의미있는 순간을 담은 재치있고 아름다운 모습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주류는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베린저와 함께하는 나만의 특별한 여름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롯데주류>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