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페라, 미세침 제형 '스피큐렌 앰플' 선봬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07 16:59:17
  • -
  • +
  • 인쇄
독일산 자연 유래 스피큘 성분 함유

(서울=포커스뉴스)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가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을 도와주는 미세침 제형 앰플인 '스피큐렌 앰플'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피큐렌 앰플'은 독일산 자연 유래 스피큘 성분을 함유해 정상적인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스피큘은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미세침 제형의 자연 유래 물질로 독일에서는 이미 수십 년 전부터 여드름 및 문제성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할 정도로 그 효과가 입증된 성분이다.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은 리페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 상태의 스피큘을 고르게 나노화해 자극 없이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준다. 피부 속으로 안전하게 침투한 스피큘은 묵은 각질과 함께 탈락하며 정상적인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주고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국제 특허 성분인 CMS REPAIR를 비롯한 리페라만의 독자 성분은 물론 백미꽃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 주름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천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가꿔준다.

'스피큐렌 앰플'과 함께 선보이는 '스피큐렌 원더 크림'은 유해환경 및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자극 받은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스피큐렌 앰플로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린 후 피부 진정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특허 성분이 들어 있어 안티에이징을 위한 데일리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리페라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에스테틱이나 피부과 시술 비용이 부담스러워 간단한 홈케어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족'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스피큐렌 앰플'이 홈케어족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은 오는 8일 오전 6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페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리페라 미세침 제형 앰플 '스피큐렌 앰플'. 2016.07.07 <사진제공=리페라>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