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대학생 취업 진단 '상상 커리어캠프' 5기 모집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07 10:14:37
  • -
  • +
  • 인쇄
24일까지 접수…100명 선발 3박4일 캠프 운영
△ (ktg보도사진)상상_커리어캠프_5기_참가자_모집_포스터.jpg

(서울=포커스뉴스) KT&G가 대학생들에게 맞춤형 취업 컨설팅을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캠프' 5기 참가자를 24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상상 커리어캠프'는 취업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을 위해 KT&G가 개발한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2014년 하반기 처음 시작됐다.그간 400여 명의 대학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했다. 매번 참가자 모집 때마다 10대 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해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상상 커리어캠프' 참가자들은 3박4일간의 합숙을 통해 개인별 역량을 진단받고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받는다. 프로그램은 1:1 멘토링과 모의면접, 취업특강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는 지난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 모의면접에서는 최신 트렌드와 창의성을 더욱 강화하고, 면접 스피치에 중점을 둔 이미지 메이킹 강의 등도 선보인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를 거쳐 다음달 4일 최종 100명이 선발된다. 프로그램은 다음달 23~26일 KT&G 인재개발원에서 운영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 커리어캠프'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대학생들이 원하는 분야로 진출해 자신의 꿈을 펼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상상 커리어캠프' 5기 참가자 모집을 알리는 포스터.<사진제공=KT&G>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