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국방부, 군인·군무원 항공권 할인 협약 체결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06 08:31:45
  • -
  • +
  • 인쇄
군인·군무원 대상 에어부산 항공편 이용시 할인 혜택 제공
△ 사진.jpg

(서울=포커스뉴스) 저비용항공사 에어부산이 국군장병을 위한 항공료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4일 오후 부산 황령대로에 있는 에어부산 본사에서 한태근 사장과 윤국 국군수송사령부 사령관이 참석한 가운데 군인, 군무원 및 국방부 공무원 본인 대상 항공권 할인에 대한 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국방부는 에어부산의 기업우대 프로그램에 가입됐다. 에어부산은 항공업 최초로 기업우대 프로그램을 운영해 기업체를 비롯한 공공기관·정당·단체 등에 항공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 대상자는 △사관학교 생도 △군 후보생을 포함한 군인 △군무원 △국방부 공무원 등이다. 대상자 본인에 한해 에어부산 항공편 이용시 국내선의 경우 부산~김포 노선 주중 15%·주말 10%, 제주노선 10%의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국제선의 경우 4~6%의 추가 할인혜택을 받는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기업우대 프로그램 서비스를 통해 항공권을 예약하면 된다. 국내선 성수기 기간과 국제선 특가 항공권일 경우 할인이 제한된다.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왼쪽)과 윤국 국군수송사령부 사령관이 4일 '군인 및 군무원 대상 항공권 할인에 대한 협약 체결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어부산>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