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제대혈 줄기세포 연구기업 메디포스트의 바이오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이 7일 단 하루 동안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셀피움의 시그니처 제품 '수퍼 안티링클 세럼'을 약 84% 할인된 가격인 만원에 선보인다. 고보습 세럼으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빙하수 성분과 세라마이드3 성분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7월 7일 단 하루 동안 더블유스토어 압구정로데오점, 방배제일점 등 12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매장별 77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이외에도 셀피움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어 있는 'Cheer Up SET'를 출시, 7월 한달 동안 선보인다. 이는 '수퍼 안티링클 세럼'을 비롯, '쉴드 선 비비'와 클렌징과 마스크팩의 보습 효과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 1매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셀피움 관계자는 "지난 3월 더블유스토어 입점 후 셀피움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셀피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해 대표 바이오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제대혈 줄기세포 연구기업 메디포스트의 바이오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이 7일 하루 동안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07.05 <사진제공=셀피움>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