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SBA, 7일 상암 DMC '에스플렉스센터' 임대설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05 10:38:52
  • -
  • +
  • 인쇄
센터 입주현황, 입지환경, 임대료 수준 등에 대해 소개

(서울=포커스뉴스) 서울시와 시설 운영 수탁기관인 SBA는 마포구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DMC)에 위치한 '에스플렉스센터' 임대유치를 위해 기업 대상 임대설명회를 오는 7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에스플렉스센터는 서울시가 정보기술(IT)·디지털미디어·문화콘텐츠 산업역량을 집약한 랜드마크이자 글로벌 디지털수도 서울의 거점으로 건립한 시설이다.

에스플렉스센터는 '서울(Seoul)'의 약자인 'S'와 '콤플렉스(Complex)', '센터(Center)'의 합성어로 상암동 DMC 단지 내에 위치한다.

서울시와 SBA는 이번 임대설명회에서 △센터 입주현황 △입지환경 △임대료 수준 △입주방법 및 인센티브 등 에스플렉스센터의 장점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또 임대 설명회에서는 업무시설, 방송통신시설, 문화시설 등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현장 투어를 실시할 예정이며, 행사장 내 별도로 마련된 장소에서 본 건물의 임차 시 궁금한 사항에 대해 맞춤형 1대 1 개별상담과 컨설팅을 실시한다.

임대설명회는 기관이나 기업의 이전, 확장, 창업 등에 관심 있는 관계자는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입주대상 업종은 방송, 영화, 음악, 공연 등 디지털미디어 업종과 게임, 애니메이션, 사이버교육 등 문화콘텐츠 업종, IT 업종 등이다.

임대와 관련된 사항은 서울산업진흥원(02-2124-2701~5,www. splexcenter.com)을 통해 문의·상담할 수 있다.에스플렉스센터 전경. <사진=서울시>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