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스스로한글, 201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27 16:10:27
  • -
  • +
  • 인쇄

(서울=포커스뉴스) 종합교육문화기업 재능교육(대표 박종우)의 '재능스스로한글'이 201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 한글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최하는 교육 부문 인증 제도다. 브랜드스탁 전문 패널 회원 3만명이 표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브랜드 별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인지도는 각 브랜드의 친밀도, 접근성, 차별성 총 3개의 문항을 통해 평가되며 신뢰도는 각 브랜드의 신뢰성, 구입가능성 총 2개의 문항으로 측정된다.

재능스스로한글은 4개의 한글 학습지 회사 중에서 소비자 인지도와 신뢰도 점수를 합산한 종합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처럼 재능스스로한글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배경으로 회사 측은 아이들 스스로 한글을 떼고 글을 읽을 수 있도록 '재능스스로연구소'에서 꾸준히 한글 프로그램을 개발해왔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재능교육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뜻깊은 상인만큼 앞으로도 아이들이 완벽하게 한글을 뗄 수 있도록 다양한 한글 학습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능교육은 재능스스로한글 개선 출시를 기념하여 7월까지 신규 입회한 고객들에게 '스스로척척 한글자석'을 증정한다.종합교육문화기업 재능교육(대표 박종우)의 '재능스스로한글'이 201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 한글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2016.06.27 <사진제공=재능교육>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