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nhn엔터]_페이코_롯데카드_프로모션_이미지.png |
(서울=포커스뉴스)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정우진)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가 롯데카드와 함께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이코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롯데카드의 전체 온라인 가맹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롯데카드의 PC 및 모바일 결제창을 통해 페이코를 선택,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익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 5000원이 지급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26일 카드사 최초로 롯데카드 내 페이코 결제 기능을 선보였다. 이에 따라 이용자는 16자리의 카드번호, 공인인증서와 같은 복잡한 결제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손쉽게 온라인 결제 및 구매가 가능해졌다.
결제방법은 온라인 상점에서 상품 주문 시, 롯데카드 결제창에서 페이코 결제를 선택하고, 결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PC와 모바일 구매 절차는 거의 동일하며, 온라인 구매 시에는 설치된 페이코 앱의 자동 실행을 위해, 휴대폰 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단계가 추가된다.
롯데카드 이용자 중 페이코 회원이 아닌 경우,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 제공되는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페이코 내에서 롯데카드를 신청 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동욱 페이코 사업본부장은 "롯데카드 내 페이코 결제가 적용된 지 1개월이 채 안되었지만, 고객의 반응이 상당하다"며 "특히 기존의 카드 결제에만 익숙했던 고객은 빠르게 간편결제 편리성에 적응하고 있으며, 페이코 고객은 롯데카드 가맹점을 통한 사용처 확대로 보다 높은 결제 편의를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다.페이코-롯데카드 프로모션 <사진제공=NHN엔터>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