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앱 여기어때 "객실 예약하면 신토익 강좌가 무료"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27 10:41:27
  • -
  • +
  • 인쇄
위드이노베이션, NE능률과 손잡고

내달 31일까지 서비스
△ 2016-06-27_103248.jpg

(서울=포커스뉴스) 숙박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여기어때'를 통해 중소형호텔 객실을 예약하면 유명 토익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교육 전문기업 'NE 능률'과 손잡고, '여기어때'에서 중소형호텔 객실 예약자 전원에게 신토익 인강 쿠폰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여기어때 '바로예약'으로 객실을 예약한 모든 사용자에 16만원 상당의 NE 능률의 신토익 인강 쿠폰이 제공된다.

강의 쿠폰 코드는 결제 다음날 '여기어때' 앱 내 메시지함에 들어온다. 쿠폰 번호를 '토마토클래스'의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강좌는 토마토클래스에서 펴낸 '2학년 토익' 교재를 공부할 수 있도록 총 230강으로 구성됐다.

수강은 등록일부터 90일간 가능하다. NE 능률 측은 "'2학년 토익'은 토익입문자를 위한 과정으로, 이른 시간 내 800점 이상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학습과정을 압축했다"고 설명했다. 단, 교재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여기어때 '바로예약'은 전국 5000여개 중소형호텔 제휴점 중 사용자가 모바일로 직접, 투숙할 장소를 고르고, 예약·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위드이노베이션 신철호 마케팅 이사는 "대학생 고객들이 '여기어때'를 통해 숙박하고,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업체들과 손잡고 사용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NE 능률 주민홍 사업본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들의 토익 공부 부담을 덜어주고자 '여기어때'와 공동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최근 사용자의 ID와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를 '바로예약' 결제수단으로 추가 적용했다.

[사진자료 설명] ‘여기어때’는 ‘NE 능률’과 함께, 중소형숙박(모텔) 객실 ‘바로예약’ 시 16만원 상당의 신토익 인강(인터넷강의)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다음달 31일까지 '여기어때'에서 중소형호텔 객실 예약하면 신토익 인강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