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유기농 제품, 제철 레시피 등 콘텐츠 소개
![]() |
△ [사진]_올가홀푸드_인스타그램_오픈.jpg |
(서울=포커스뉴스)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카카오스토리에 이어 인기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인 인스타그램에 계정을 개설,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올가는 인스타그램에 공식 계정 운영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공식 인스타그램은 '로하스 라이프를 실천하는 삶'을 콘셉트로 사진과 영상 중심의 감각적인 콘텐츠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시즌에 맞는 다양한 올가 제품 소개는 물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철 레시피, 유용한 일상 정보 등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올가만의 올가홀씨드, 동물복지제도, 마이스터(Meister) 제도, 올가맘(Orga Mom) 등도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2535세대부터 주부층까지 폭넓은 소비자들과 보다 친밀하게 양방향으로 소통하며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는 친근한 메신저 역할을 수행토록 할 예정이다.
올가는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페이지에 인스타그램 ID와 축하 댓글을 남기면 신청 완료다.
당첨자 20명에겐 '동물복지인증 유정란으로 만든 구운 계란(10입)'을 증정한다.
올가 마케팅실 김민자 실장은 "많은 고객들과의 친밀한 소통을 위해 공식 카카오스토리에 이어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건강과 자연,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올가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과 더욱 친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올가가 인스타그램에서 공식 계정 운영을 시작했다.<사진제공=올가>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