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강원심층수, 내츄럴펄프와 물티슈 개발 MOU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22 16:58:16
  • -
  • +
  • 인쇄

(서울=포커스뉴스) 강원심층수는 물티슈 전문기업 내츄럴펄프와 해양심층수 물티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강원심층수는 서울 보라매동 대교타워에서 서명원 강원심층수 대표이사와 강창모 내츄럴펄프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해양심층수를 이용한 물티슈 공동 개발 및 홍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강원도 청정수역의 해양심층수를 활용한 프리미엄 물티슈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제품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도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최근 해양심층수는 차세대 웰빙수로 주목 받고 있으며, 식음료,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특히 해양심층수가 가진 고유의 청정성과 풍부한 미네랄은 화장품 원료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보습효과와 피부콜라겐 생성효과 등을 갖고 있다.

강원심층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물티슈를 비롯한 생활용품으로 해양심층수의 활용범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내츄럴펄프는 가수 KCM으로 잘 알려진 강창모씨가 대표이사로 있으며, 영·유아 물티슈 브랜드 '베이비베어스토리'를 운영 중이다.서울 보라매동 대교타워에서 열린 ‘해양심층수를 이용한 물티슈 공동 개발 및 홍보 협약식’에서 서명원 강원심층수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강창모 내츄럴펄프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6.06.22 <사진제공=대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