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초등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 'DREAM 드림 콘서트'를 창원과 부산 지역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창원은 6월 30일 창원컨벤션센터(CECO) 3층에서, 부산은 7월 7일 벡스코(BEXCO) 신관 1층에서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크게 두 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대치동 입시전문가 샤론코치가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입시전략 수립하기'를 주제로 강의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만드는 방법부터 명문대 진학을 위한 10년 로드맵 세우기, 내 아이 글로벌 엘리트 만들기 노하우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꿈설계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윤선생의 조영민 수석 강사가 '꿈틀꿈틀 꿈성장 프로젝트를 통한 우리 아이 진짜 꿈 찾기'에 대해 강의한다. 최근 자유학기제 시행으로 중요도가 높아진 비교과 활동과 학생부종합전형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한 전략들이 2부에서 공개될 계획이다.
입시설명회 참가 신청은 DREAM 드림 콘서트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1300명에 한해 무료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뒤 행사장을 방문한 학부모에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 이외에도 입시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를 진행, 스마트학습기와 강사 저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행사 당일 윤선생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학습장학금 12만원을 지급한다.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초등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 'DREAM 드림 콘서트'를 창원과 부산 지역에서 개최한다. 2016.06.22 <사진제공=윤선생>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