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육사 총동창회와 결혼정보 서비스 MOU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21 20:55:31
  • -
  • +
  • 인쇄
△ 크기변환_img_4897.jpg

(서울=포커스뉴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최근 육군사관학교(이하 육사) 총동창회와 최근 결혼정보 서비스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육사 동문과 그 자녀들은 엔노블 회원 가입 시 특전을 받게 된다. 엔노블은 육사 동문 전용 상담팀을 운영하고, 동문만을 위한 파티 진행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옥근 엔노블 대표는 "육사는 지금까지 70여년 동안 2만여명의 동문을 배출해 온 최고 수준의 명문대학으로 해방 직후부터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고 국위 선양을 위해 몸과 마음을 바쳐온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다"며 "품격을 갖춘 배우자를 만나길 희망하는 동문들의 바램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본부장급 이상의 베테랑 직원들을 전담 커플매니저로 지정해 상담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엔노블은 국내 유수의 명문대학 총동창회와 결혼정보 서비스 MOU를 지속적으로 맺고 있다. 지금까지 MOU를 맺은 대학 총동창회는 육사를 비롯 서울대와 고려대, 연세대, 성균관대 등이 있다.

한기열 부대표는 "결혼정보회사 중 가장 많은 명문대학 제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에 육사 총동창회와의 MOU로 명문대 출신 회원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는 고품격 결혼정보회사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됐다"고 자평했다.김충배 육사총동창회장(왼쪽)과 엔노블 김옥근 대표가 결혼정보 서비스 MOU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