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LG전자는 21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오로라 캠페인’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LG전자는 다음달 20일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Reykjavik)의 하르파 콘서트 홀(Harpa Concert Hall)에서 아이슬란드 유명 뮤직 밴드인 ‘오브 몬스터스 앤 멘(Of Monsters and Men)’을 초청해 콘서트를 열고, 올레드 TV 40대로 오로라를 연출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는 유튜브 스타 ‘언박스 테라피(Unbox Therapy)’와 함께한다.
또 LG전자는 다음달 20일부터 4개월간 사진작가들이 아이슬란드의 자연환경을 촬영한 사진을 전시한다. 사진전에는 울트라HD 화질로 촬영한 오로라를 비롯해 흘러가는 용암, 별자리, 빙하 등을 올레드 TV를 통해 전시한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완벽한 블랙을 표현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현존하는 TV 가운데 자연색에 가까운 색을 구현한다. 또 어느 위치에서 화면을 보더라도 색의 왜곡이 없다고 LG전자 측은 설명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여름에도 관광객들이 오로라의 장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올레드 TV를 직접 체험해 보고 차원이 다른 화질을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LG 시그니처 OLED TV <사진제공=LG전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