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png |
(서울=포커스뉴스) 여행사 노랑풍선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스타일별 맞춤여행을 선보였다. '여름 바캉스 특별 기획전'이다.
기획전의 콘셉트는 '다 됩니다~'다. △가족이 떠나는 특별한 휴가 △커플을 위한 로맨틱 휴가 △내 맘대로 자유로운 휴가 △지방출발, 편안한 휴가 등 총 4가지 스타일을 테마로 설정했다.
가족 추천 여행지로 어린이 동반 가족이 선호하는 사이판, 태국 방콕·파타야, 호주와 효도여행으로 선호하는 중국 장가계와 베트남 등을 선정했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여행' 상품으로는 하와이, 서유럽, 일본 훗카이도를 선보인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홍콩, 유럽, 태국 카오락 상품과 부산과 대구에서 출발할 수 있는 대만, 중국 장가계, 필리핀 팔라완 등으로 구성했다.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초특급 방콕·파타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파타야의 리조트 '헤리티지' 또는 '자인'에서의 2박과 특급호텔 1박을 모두 즐길 수 있다. 50만원대 특가다.
연인과 부부의 휴가지로 추천하는 '낭만 가득 북해도 4일'은 일본 내에서도 여름휴가지로 손꼽히는 훗카이도 핵심지역을 관광하는 상품이다.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후라노, 비에이 지역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 숙박, 일본식 특식 제공 등 특전이 준비돼 있다.
'서유럽 15일' 자유여행 상품은 왕복항공권, 한인민박 13박 및 조식이 포함돼 있다. 유럽 자유여행 상품 출발 고객 대상으로 가이드북과 파리 센느강 유람선 티켓, 로마 바티칸 1일투어, 파리 유로스타 티켓 등 특전을 제공한다.여행사 노랑풍선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스타일별 맞춤여행을 선보이는 '여름 바캉스 특별 기획전' 문을 열었다. <사진제공=노랑풍선>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