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록버스터 게임 '블레스' 핵심 콘텐츠 대대적 개편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17 15:25:52
  • -
  • +
  • 인쇄
전략적 요소 추가한 새로운 형태의 수도쟁탈전 선보여
△ [네오위즈게임즈]_이미지-_블레스_수도_쟁탈전_업데이트.jpg

(서울=포커스뉴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온라인게임 '블레스'(BLESS)의 핵심 콘텐츠인 수도 쟁탈전을 개편하는 내용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수도 쟁탈전은 진영 내에서 영지를 획득한 길드가 최고의 자리인 수호경(하이란)과 집정관(우니온)이 되기 위해 공성(공격 진영)과 수성(수비 진영)으로 나뉘어 펼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그 동안은 공성과 수성의 단순한 힘겨루기가 주된 콘텐츠였으나, 이번 개편을 통해 눈치싸움, 뒷치기가 가능한 전략적 요소와 룰을 추가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변화를 꾀했다.

먼저 전장이 넓어졌다. 기존 성 안과 밖을 기점으로 전투를 벌이는 것에서, 수도 지역 전체를 사용하는 형태로 변경되었다. 여기에 새롭게 수도쟁탈전 병기가 추가되었다. 수도 쟁탈전에서 병기를 소환할 수 있으며, 소환된 병기는 높은 공격력 또는 치유 효과로 승패에 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로 다양한 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도 쟁탈전 병기·전투 소모품·최고급 체력 및 종합 회복제를 제작할 수 있는 레시피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수도 쟁탈전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수도 쟁탈전에서 서버 내 진영의 승리 연합을 예측한 이용자에게 맞힌 수만큼 게임머니와 아이템 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결과 예측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오픈된다.

또한 18~28일까지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한번 최초 게임접속 시 길드 성장 50 비약 2개를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일 기준 길드에 가입된 전체 길드원에게 행운 아이템 상자 5개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블레스 수도 쟁탈전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