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beast__하이라이트_에필로그_영상2.jpg |
(서울=포커스뉴스) 그룹 비스트가 5인 체재로 변화 후 첫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7월4일 1년 만에 완전체 귀환을 알린 비스트가 17일 자정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하이라이트’ 프롤로그 영상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이 프롤로그 영상은 새 음반 '하이라이트'를 관통하는 전반적 분위기를 영상화 시킨 스포일러 무비. 새 음반에 대한 힌트들을 미리 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5인조로 변화된 비스트 멤버들의 움직임을 담은 첫 번째 공식영상이다.
영상 속에서는 푸른 잔디와 활짝 만개한 꽃을 배경으로 선 멤버들이 각자 검은 끈에 묶이면서 ‘하나’된 비스트의 모습을 형상화한다. 영상 말미 등장하는 짧은 바이올린 사운드와 새 음반 '하이라이트'의 로고 역시 강렬한 웅장함을 더해 눈길을 끈다.
특히 앞서 15일 밤 공개된 비스트의 음반 티저 스틸컷에서도 멤버들의 손과 손을 이어 준 리본이 등장했던 바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오는 7월4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비스트 3집 ‘하이라이트’는 지난 2013년 히트곡 ‘쉐도우’가 수록된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신보. 데뷔 7년을 거쳐 ‘하이라이트’를 맞이한 비스트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음반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스트는 현재 2016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 ‘게스 후(Guess who?) 투어’로 한국과 일본을 바쁘게 오가며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그룹 비스트가 17일 자정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하이라이트’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영상 캡처.<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