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여름맞이 정기사은행사 열어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15 09:34:59
  • -
  • +
  • 인쇄
매장 방문하는 고객 위해 다양한 사은품·할인혜택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여름맞이 정기사은행사를 가진다.

전국 13곳의 홈씨씨인테리어 오프라인 매장(울산점을 제외)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현장에서 신규 회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인테리어 매트를 증정하며 실측상담고객에게는 고급 주방용 조리도구(3종)세트도 증정한다. 또한,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돌려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장별로 리빙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의 10~25%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매장을 방문하면 △주방가구 전 품목 최대 20% 할인 △붙박이장 최대 25% 할인 △빌트인가전과 체리쉬가구 15% 할인 △인테리어 소품 및 패브릭 소품 10%(일부 품목 제외)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국내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상담·투명한 견적·시공·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믿고 맡기는 토탈 서비스와 쇼룸에서 직접 실물을 보고 선택하는 서비스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은 서울 서초 본점, 강서점을 비롯해 분당, 판교, 부산, 창원, 대구, 광주, 인천 등 전국의 14개가 있으며 정기사은행사에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2008년 브랜드 런칭 이후 홈씨씨인테리어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전국의 14개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사진제공=KCC>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