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궁걷기] 가족과 함께하니 더 즐거운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12 11:33:52
  • -
  • +
  • 인쇄
서울광장에 나타난 에너자이저 쌍둥이 형제
△ 기념촬영찍는 걷기대회 참가자

(서울=포커스뉴스) 포커스뉴스가 주최한 '제7회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에 가족 참가자들이 다수 눈에 띄었다.

고궁을 거닐며 역사를 알고, 문화재 사랑도 배울 수 있는 행사라는 점에서 자녀들과 함께 찾은 가족이었다. 권승철(40·서울 노원구 하계동) 씨 가족도 그중 하나다. 부인 이경아(40) 씨, 삼형제 권오성(11) 군, 권준(8) 군, 권민(8) 군은 행사 시작 전부터 들뜬 모습이었다.

특히 권준 군과 권민 군은 쌍둥이 형제. 휴일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가 더 반가웠다. 쌍둥이 형제는 고궁걷기대회 기념품 티셔츠를 입고 서울광장을 활기차게 뛰어다녔다. 재기발랄한 쌍둥이 형제의 모습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했다.

권승철 씨는 "회사 동료 소개로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 소식을 들었다. 아이들과 함께 서울을 걷고 고궁도 관람하기 위해 신청했다"고 참가 이유를 설명했다.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는 12일 서울 중구 서울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는 포커스뉴스, 대한황실문화원, 씨앤피트러스트가 공동 주관사로 나섰고, 국가보훈처, 서울특별시, 서울메트로가 함께 후원했다. 프로스펙스, KDB산업은행, NH농협금융지주, NH농협은행, 한국GM, 금강제화, 매일유업, 워크온, 스타벅스, 더본병원, 이디야커피, 남양유업, KTB투자증권, 참든건강과학, 설빙, 신한카드, 파인드라이브, 삼성전자, 미투온, 잇츠스킨, 신일산업, 빙그레가 협찬했다.(서울=포커스뉴스) 12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제 7회 나라사랑 고궁걷기 대회에 참가한 시민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6.06.12 허란 기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