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t위즈맘캠페인.jpg |
(서울=포커스뉴스) 프로야구 kt가 엄마들을 위한 '위즈맘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
kt는 "6월부터 9월까지 지정된 12경기에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야구장의 문턱을 높게만 느꼈던 엄마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즈맘 페스티벌’은 경기도 지역 거주하는 20~50대까지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지정된 12경기에 무료입장, 기념품 증정, 상품매장 할인, 이벤트 참여 등 혜택을 준다.
지정 경기는 6월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NC와 3연전, 7월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넥센과의 3연전, 8월18일과 19일 열리는 삼성과의 2연전, 8월20일과 21일 열리는 한화와의 2연전, 9월17일과 18일 열리는 두산과의 2연전 등이다.
특히 첫 경기인 오는 17일 NC와의 경기 첫 티켓 수령자인 '1호 위즈맘'에게는 시구 기회를 준다.
위즈맘은 무료 입장, 동반 가족(본인 포함 최대 5인) 50% 할인, 위즈맘 인증 상품인 티셔츠 증정, 위즈샵 10%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경기 중 세탁권, 미용 마스크팩 증정 등 이벤트 행사도 열린다. 동반 자녀들을 위한 유아 케어 프로그램과 위즈맘을 위한 특별 이닝 응원 이벤트도 펼쳐진다.
위즈맘들을 위한 지정 좌석존 운영, 새 응원가와 구호 등도 마련된다. 매 경기 당일 가장 열정적 응원을 한 위즈맘을 선정해 선물도 준다.
위즈맘 행사에 참가르 위해서는 구단 홈페이지, 공식 앱 회원으로 등록하면 된다. 위즈파크 1루 매표소 옆 위즈맘 전용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사진 등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위즈맘 단체 신청은 kt 빅또리 콜센터에서 할 수 있다.
kt는 "위즈맘 페스티벌 행사러 엄마들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단위 팬들도 추억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 야구가 생소한 계층이 자연스럽게 야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준비해 차별화된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홈경기가 없는 날에는 위즈파크 스카이박스를 단체 위즈맘(30명 이상) 소모임 행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프로야구 kt가 엄마들을 위한 야구관전 마케팅 '위즈맘 페스티벌'을 펼친다. <사진제공=kt 위즈>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