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출시…'제화업계 최초'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08 10:45:50
  • -
  • +
  • 인쇄
상품·이벤트 정보·할인 쿠폰 발급

패션 팁 제공도

출시 기념해 마일리지 증정 행사 진행

(서울=포커스뉴스) 형지에스콰이아가 국내 제화업계 최초로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첫 선을 보이는 에스콰이아 앱(ESQUIRE APP)은 형지에스콰이아 내 6개의브랜드(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젤플렉스, 에스콰이아 콜렉션, 소노비)의 통합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각 브랜드의 제품 정보와 이벤트 소식 등을 발 빠르게 전달한다.

또한 각종 할인 쿠폰이 모바일로 발급돼 여러 가지 혜택을 더 편하게 챙길 수 있으며, 온라인 이벤트에도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특히 당일 날씨에 따른 신발 제안, 상황에 맞는 신발 선택 노하우 등 패션과 신발에 대한 각종 실용적인 정보를 담아 눈길을 끈다.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 정보 검색 기능을 통해 구매의 편의성도 높였다.

형지에스콰이아는 멤버십 앱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는 고객에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5000 마일리지, 기존 회원에게 30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 김희범 상무는 "이번 신규 앱을 통해 각종 유용한 정보와 할인 혜택 제공은 물론 모바일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갈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사진제공=형지에스콰이아>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