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9일 '제10회 국가 지속가능경영 대상'에서 우수한 제품책임 경영을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 처장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국가 지속가능경영 대상'은 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경영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및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8개 정부부처에서 진행하는 시상이다. 경제, 환경, 그리고 사회적 가치를 바탕으로 한 지속가능경영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전문가들과 정부 기관의 엄중한 평가를 통해 8개 분야에서 지속경영 우수 실천 기업을 선정한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들은 모든 공급망 단계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를 실행하는 '종자부터 제품까지'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진다. 특히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밖에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스포츠 선수 및 애호가를 위한 전문 뉴트리션 라인인 '허벌라이프24'를 출시했으며, 단백질 보충용 제품인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와 수분과 전해질을 공급하는 '허벌라이프24 하이드레이트'는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멤버와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품질 관리가 이번 시상을 통해 인정받아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특히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만큼 스포츠 제품 라인 강화를 비롯해 폭넓은 마케팅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하는데 힘쓰고, 나아가 모든 뉴트리션 기업이 따를 수 있는 제품 기준을 개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우측)와 한국언론인협회 성대석 회장(좌측)이 '제10회 국가 지속가능경영 대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6.06.10 <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